스킵 네비게이션

전인기독학교

이사장 인사말

  • 학교소개
  • > 인사말
  • > 이사장 인사말
가정과 교회와 나라의 소망이 여기 있습니다

 ´하나님을 섬기며 지혜가 가득하고 꿈을 꾸는 어린이´라는 교훈 아래 시작된 임마누엘 전인기독학교는
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(마 28:19~20)처럼 제자를 삼는 학교이고 사람을 만들고 키우는 학교입니다.

 자녀들을 둔 부모들의 소망이 있다면 우리의 자녀들이 좋은 교육을 통하여 훌륭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. 그러나 한국교육의 현실은 그러하지 못합니다. 자녀들의 인격과 실력, 헌신의 전인격적인 교육과는 거리가 먼 인본주의 사상 아래 하향평준화 속에 오히려 자녀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드러내지는 못하면서 단지 생존 경쟁시대에 살아남기 위한 수단일 뿐입니다.

 이러한 무신론적 인본주의 교육을 안타깝게 여긴 임마누엘교회는 하나님 중심의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한 전인교육에 비전을 품게 되었고, 이것이 하나님께서 교회에 주신 사명임을 깨닫고 믿으며 기도와 힘을 모아 전인기독학교를 설립하여 2004년 3월 개교를 하였습니다.

 이 일은 일반학교 교육만으로는 이루어질 수 없음에 전인기독학교는 교회와 학교, 가정이 하나 되어 이 시대의 하나님의 지도자를 양육하고 창조주 하나님이 목적하신 바대로 우리의 자녀들이 살아갈 수 있도록 예수 그리스도가 중심이 되는 학교입니다.
 십년 뒤 이십년 뒤에는 이 학교를 통하여 이 시대의 아픔을 치유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위대한 믿음의 지도자들이 배출될 것입니다. 이것이 한국 교회의 소망입니다.

전인기독학교 이사장 김국도 목사